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2019-01-23T01:02:04+01:00

안주가 끝내주는 강남 호빠 서비스

Publié par

안녕하세요 ^o^

이상하게 맵고 자극적인 

음식이 끌리는 날이 있지 않나요?

직장이나 학교에서 스트레슬 받을 때에나 하던 일이 잘 안 풀릴 때!

근처 사는 친구들이랑 모여서 다 같이 강남 호빠 거 하나 시켜 먹으면서 

맵다 맵다 하면서 마음에 안 드는 사람 뒷담도 좀 까고 ㅋㅋㅋ

그러다보면 스트레스도 해소 되고, 땀도 뻘뻘 나서 왠지 운동한 것 같은...ㅎㅎ

저는 이번에 특별히 안 좋은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강남 호빠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먹고 나면 개운해지는 

그 느낌 때문에 종종 찾고는 했는데요.

최근에도 그 느낌이 그리워 

친구들이랑 점심 모임으로 

매콤한 강남 호빠 갈비찜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저희가 강남 호빠 식당으로 선택한 곳은 

<강남호빠> 라는 곳이에요.

고기라면 다들 좋아하기도 하고, 거기가 매콤한 양념 갈비찜이라니~

한국인이라면 싫어하는 사람 없겠죠? ㅎㅎ


이 식당은 서울특별시 지하1층에 위치해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00 부터 밤 22:00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참!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ㅎㅎㅎ

혹시 예약이나 방문하기 전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여기로 연락 주세용 ㅎㅎ

모두 술안주로 딱~! 안성 맞춤인데 말이죠!

다음에 금요일 밤이나 주말 저녁에 오게 되면 소주 한잔 같이 걸쳐야겠어요 ㅋㅋ


조그만한 기와 문양이 귀여운 이 곳.

맛있다고 입소문이 꽤나 난 곳이라 

SBS, MBC, KBS, KTV 등 방송사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했고, 

네이버 선정 맛집으로도 오른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제대로 고르고 온 것 같아요~~~

뿌듯 ㅎㅎ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이렇게 방송 장면이 캡쳐되어 있었어요 ㅎㅎ

음식 사진도 장난아니죠~?

계단을 내려가면 갈 수록 가게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는데 

사진도 있으니 진짜 군침 돌더라구요 ㅋㅋㅋ


요기 강남 호빠는요, 충청도 식 짜글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무려 총 세 번의 조리 과정을 거친다고 해요!

일반적인 김치찌개 조리 방식과는 다르게 

제육볶음과 김치볶음을 따로 만들고, 그것을 1:1의 비율로 담은 뒤에야 

육수를 넣고 자박자박하게 끓여낸다고 합니다 ^^

조리 과정만 상상해도 어때요? 너무 맛있겠죠 ㅠㅠ 

짜글이 하나만 시켜도 공기밥 세 그릇은 가능할 것 같아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열심히 메뉴판부터 정독했어요 ㅋㅋㅋ


순두부찌개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저희는 일단 고기!!를 위해서 왔기 때문에 

우선 강남 호빠 갈비찜 소(小)자 하나와, 조리과정을 읽고 반해버린 

강남 호빠를 시켰어요 ㅎㅎ 


짜글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사리도 추가할 수 있어요.

어린이 새우 볶음밥이라는 어린 아이들 메뉴도 있어서 

가족끼리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류도 다양하죠? 

이날은 왠지 막걸리가 먹고 싶었지만~~ 

강남 호빠 식사 이후에 다른 일정이 있어 아쉽게도 패스 ㅠㅠ!

식당 내부가 꽤 넓었는데요,

그에 맞게 벽에는 큼직하게 짜글이의 사진이 걸려있었어요.

에이~ 괜히 맛있어보이려고 사진 일부러 있어보이게 찍어놓은 것 아니야~?

생각했지만 진짜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맛집은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ㅠㅠ♥

사진이 그대로 톡 튀어나와서 테이블 위로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

Voir les commentaires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

Girl Gift Template by Ipietoon - Hébergé par Overblog